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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결제를 했는데도, 결제내역이 없다고 나옵니다]
분류 : 기타
조회 : 3775
아래와 같이 해당내용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.

1. 노트북 또는 유선랜.무선랜을 번갈아가면서 사용하시는 고객님 - 양방향 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. (원격지원 또는 유선상으로 해결받으세요)

2. 본체 또는 메인보드 교체나 랜카드 교체 - 재인증을 받으시면 됩니다.

3. 스마트폰이 PC 에 연결되어있는 경우 - 스마트폰은 PC 에 외장 랜카드로 인식이 됩니다. 쎈큐어 치료기능을 수행하기전에 분리하시고 실행해보세요

그외의 원인에 대해서는 상담실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