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고객센터 > 문의게시판
* 제품 또는 사이트 이용시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쎈큐어 오류 확인
작성자 : 박형민
등록일 : 2018-02-07 / 조회 : 1675
제품: SenCure 운영체제: 윈도우10
서비스팩: 최신버전 오토캐드 버전: 캐드2016
첨부파일 : nb-44401407022018.png
쎈큐어 젠 기업형을 쓰고 있습니다. 관지자 님이 하라는 대로 새로 깔고 설치하였습니다. 그런데 이런 오류가 뜹니다.. 확인 부탁드립니다.
번호
분류
제목
작성자
등록일
조회
1736
박영석
2018-12-03
26
1735
관리자
2018-12-11
19
1734
문대식
2018-11-16
74
1733
관리자
2018-11-29
63
1732
김호균
2018-10-28
244
1731
관리자
2018-11-01
87
1730
신현경
2018-10-23
233
1729
관리자
2018-10-23
280
1728
김병국
2018-10-23
268
1727
관리자
2018-10-23
201
1   2   3   4   5   6   7   8   9   10    ...    [다음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