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고객센터 > 문의게시판
* 제품 또는 사이트 이용시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(수정)캐드 2019버전에서 쎈플롯 업데이트 오류
작성자 : c2cherry
등록일 : 2019-12-02 / 조회 : 430
제품: SenPlot 운영체제: win10
서비스팩: win10 pro 64x 오토캐드 버전: autocad 2019
첨부파일 : nb-55221129112019.png
안녕하세요.

센플롯을 캐드 2014버전에서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

이번에 캐드를 2019로 업그레이드 하면서 다시 센플롯을 적용하려고 보니

업데이트 과정에서 설치 진행중이라는 안내창만 뜨고 진행이 되지를 않습니다.

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?

첨부한 파일처럼 저 상태가 몇시간이고 계속 저 상태입니다..

*추가-자주묻는질문/답변게시판에서 VBA 설치관련 내용도
확인해서 설치했는데도 같은 현상이 반복됩니다.
번호
분류
제목
작성자
등록일
조회
1781
홍성기
2020-02-18
21
1780
이상춘
2019-12-23
347
1779
관리자
2020-01-03
290
1778
c2cherry
2019-12-02
430
1777
관리자
2019-12-04
429
1776
남상신
2019-11-12
538
1775
관리자
2019-11-18
509
1774
박영석
2019-10-04
1419
1773
관리자
2019-10-07
818
1772
노대석
2019-10-03
696
1   2   3   4   5   6   7   8   9   10    ...    [다음]